[다크소울3] 2 NPC에게 과몰입하지 마세요
2021. 10. 11.

 

[ 스포일러 있음 ]

 

 

1. 로높벽 탈출

사람살려

 

 

2. 불사자의 거리

팔 붙잡혀서 으어어 날어디로데려가시는거예요 하고 이동하고...

아마도? 처음으로 본 비선공 시체? 몹? 들이었다.

전부 같은 곳으로 보고 인사하고 있길래 같이 인사함.

 

론돌의 요엘! 이 친구는 나를 챔피언 오브 애쉬라고 불렀던가 아무튼 그런다.

종자로 삼아주면 집(제사장)으로 이동해서 날 반겨준다.

근데

아니다.

 

 

이 도둑새키는 감옥에 갇혀있다.

그랴.

힘내고.

더보기

 얘가 이거를 '로렛타에게 전해줘...' 하고 주고갔을때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긴게 결혼반지인데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그 짜식 썸타는애 있구나?

으이긍~~~~~~ 하고 그냥 웃고 넘겼거든 ㅋㅋㅋㅋㅋ

 

근데  

그. 그... 친구야.

친구야 그..........

힘내..... 

ㅠ..........................

힘내...ㅠ

 

그 뒤로 제사장 올때마다 한 번씩 안부인사 건네구감...

 

 

새 지역에 진입해서 스샷을 찍고싶은데 쟤가 저기서 괴로워하고있다.

ㅠㅜ 칭구야 왜그랭

검으로 살살 달래서 집에 돌려보냈다

음~ 꽃이 예뻐용~~~~

 

그리고 이런 개쌉쓰레기짓을 하는 재의 귀인을 본 다른 몹들이

재의 귀인에게 선물을 주기도 합니다.

쓸애기새킈

 

 

 

얘는 지크벨트다.

동글동글 갑옷이 귀엽다. 저거입고 구르면 평생 구를 것 같어.

 

그런가용?

싫어잇!!!!

 

 

myoskin